'못하는게 뭐니?' 완벽한 투타의 조화 롯데 자이언츠.

스포츠


화끈한 공격, 완벽한 수비, 뛰어난 주루플레이를 선보이며, 롯데가 KIA를 제압하고 3연전의 시작을 승리로 장식하였습니다.

16일 광주구장에서 열린 KIA와의 원정경기에서 롯데는 선발 송승준의 호투와 타선에 지원 속에 KIA를 7 - 2로 제압하고 2연승을 달리며, 이날 우천으로 게임이 취소된 5위 LG와의 게임차를 3게임차로 만들었습니다.

롯데는 경기 초반부터 화끈한 공격력을 과시하였습니다. 1회 선두타자 전준우가 안타를 치며 출루 한 후 상대실책으로 김주찬이 출루, 그리고 이대호의 볼넷으로 만루찬스를 잡았습니다. 홍성흔이 가볍게 외야플라이를 치며 선취점을 올렸습니다.이어 2회 1점, 3회 2점을 뽑아내며 가볍게 4 - 0으로 앞서 나가기 시작하였습니다.

6회 롯데는 김주찬의 기습번트 안타와 손아섭의 행운의 투수 강습안타로 1사 1,2루의 찬스를 만들었습니다. 롯데의 발빠른 두 주자는 더블스틸에 성공하며 2,3루에 상황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어진 홍포의 2타점 2루타로 6 - 0 으로 승부의 쐐기를 박았습니다. 이어 대타 박종윤이 홍성흔을 불러 들이며, 7 - 0 을 만들었습니다.


KIA가 찬스가 없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4 - 0 으로 뒤진 KIA는 4회 좋은 찬스를 잡았습니다. 안치홍이 2루타로 진루한 후 나지완의 안타로 무사 1,3루의 기회를 잡았습니다. 그러나 롯데 송승준은 차일목을 내야플라이, 김주형을 삼진으로 잡아내며, 위기에서 한숨 돌렸습니다. 신종길에게 볼넷을 허용하며 다시 한번 위기를 맞이하였지만, 대타 김원섭을 삼진으로 잡아내며 위기를 무실점으로 벗어났습니다.

위기에서 벗어난 송승준은 7이닝 무실점하며 개인최다 7연속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하였고, 시즌  9승째를 올렸습니다. 지난달 5일 두산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계속하여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하며 롯데의 중요한 시기에 에이스에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경기는 바뀐 투수 이재곤이 신종길에게 9회 투런홈런을 허용하며, 7 - 2 롯데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

롯데타선은 장단 15안타를 몰아치며 득점지원을 해주었고, 선발 송승준은 7이닝동안 무실점하며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발빠른 주자들은 기습번트와 도루를 성공하며 상대방 수비를 흔들어 주었고, 수비진들은 고비마다 호수비를 보여주며 상대 공격의 흐름을 끊었습니다.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주며 승리한 롯데는 이날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공.수.주 3박자가 완벽히 들어 맞으며, 손쉬운 승리를 한 롯데는 매 경기 이런 경기력을 보여준다면 어느팀을 상대해도 이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강민호를 대신하여 선발 출장한 장성우의 본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송승준과 호흡을 맞추며 포수로서 뛰어난 리드를 보여주었고, 강한 어깨를 과시하며 도루를 저지하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덕아웃에서 지켜보는 강민호가 긴장을 좀 해야 될 것으로 보였습니다. 항상 트레이드설에 올라오며 타팀이 왜 장성우를 원하는지 자신의 능력을 보여준 뛰어난 활약이었습니다.

계속해서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롯데가 집중력을 잃지 않는다면, 우스갯소리로 해본 9연승으로 2위 달성이라는 말이 현실이 될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강팀으로 변해가고 있는 롯데의 다음 경기도 기대가 되네요.
 

BlogIcon 페로젠 이수점 2011.08.17 07:17 URL EDIT REPLY
롯데가 요즘 아주 잘해주고 있네요.
예전에는 야구장 죽돌이였다가 최근 바빠서 가지를 못하는데
님글 보니 발이 근질근질합니다 ㅎㅎ
BlogIcon popperMin Popper_Min | 2011.08.17 07:40 신고 URL EDIT
저도 올시즌 한번도 못 가서 죽겠어요.ㅎㅎ
이러다 한번도 못 가고 시즌이 끝날듯 하네요. ^^
BlogIcon 하늘엔별 2011.08.17 07:20 신고 URL EDIT REPLY
롯데가 완전히 제 페이스를 찾은 것 같더라고요.
연일 승전보가 울려 퍼지네요, ㅎㅎㅎ
BlogIcon popperMin Popper_Min | 2011.08.17 07:42 신고 URL EDIT
요즘 같은 모습이면 조금은 기대할만 하네요. ^^
이러다 언제 돌변할지 모르지만..워낙 도깨비 같은 팀이라서요. ^^
BlogIcon 지후니74 2011.08.17 08:14 신고 URL EDIT REPLY
어제는 정말 마음 편히 지겨본 경기였습니다.~~~
이런 분위기와 집중력이라면 가을야구 가는길이 훨씬 수월해질 것 같습니다.~~ ^^
BlogIcon popperMin Popper_Min | 2011.08.17 09:40 신고 URL EDIT
분위기와 경기 집중력에서 완승한 경기였습니다. ^^
앞으로 분위기 쭈~욱 이어나갔으면 하네요. ㅎㅎ
BlogIcon ★안다★ 2011.08.17 09:04 신고 URL EDIT REPLY
짝짝짝~정말 요새 롯데자이언츠 무섭습니다~그리고 참 야구 잘해요~!
BlogIcon popperMin Popper_Min | 2011.08.17 09:40 신고 URL EDIT
감사합니다. ㅎㅎ
요새처럼만 하면 아무 걱정 없을거 같네요. ^^
뚱꼬마눌 2011.08.17 09:06 URL EDIT REPLY
진짜 9연승이 현실로 되는건 아닐까요 ? ㅋㅋㅋ

하하 *^^* 지금 이 분위기 좋습니당 ㅋㅋㅋ

아 ~~ 야구장 가고 싶어용 *^^*
BlogIcon popperMin Popper_Min | 2011.08.17 09:41 신고 URL EDIT
저도 올시즌 야구장 한번도 못가봤네요. ㅠㅠ
같이 한번 가실까요? *^^*
BlogIcon 모르세 2011.08.17 09:08 신고 URL EDIT REPLY
잘보고 갑니다.행복한 시간이 되세요
BlogIcon popperMin Popper_Min | 2011.08.17 09:41 신고 URL EDIT
감사합니다. ^^
모르세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ㅎㅎ
BlogIcon 박상혁 2011.08.17 10:47 신고 URL EDIT REPLY
이번 경기는 정말 상대를 압도(?)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9회말 불의의 일격을 맞았지만 이재곤의 활약도 눈에 띕니다.
다들 정말 열심히 해주고 있어서 든든합니다.
BlogIcon popperMin Popper_Min | 2011.08.17 10:49 신고 URL EDIT
어제는 정말 안정된 경기력을 보여주었던거 같습니다.^^
이재곤이 불의의 일격을 맞은점이 아쉽지만..
그래도 잘해주었다고 생각해요. ㅎㅎ
앞으로도 계속 이런모습을 보여주면 좋겠네요. ^^
BlogIcon Kaloy 2011.08.17 11:28 신고 URL EDIT REPLY
아 제가 너무 내려갔네요 여긴데 말입니다 ;;이런 실수를!
BlogIcon popperMin Popper_Min | 2011.08.17 11:58 신고 URL EDIT
^^ 아래 2번째 사진보고 한참 고민했습니다. ㅎㅎ
살다보면 하게 되는 실수때문에 재밌는 세상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BlogIcon CANTATA 2011.08.17 11:32 신고 URL EDIT REPLY
기아도 참 잘하는 팀인데...
주력 선수들의 연이은 부상때문에...
참 안타까운 팀입니다... 분명 1위를 할 수 있는 팀인데도말이죠...

참고로 저는 한화!~~ ㅎㅎ 팬...... 순위는 낮지만 영원한 한화팬이랍니다.
BlogIcon popperMin Popper_Min | 2011.08.17 11:59 신고 URL EDIT
저도 꼴데라 불리는 시절에도 쭉 롯데팬을 하고 있습니다.
한화가 내년부터 적극적인 투자를 한다고 하는데..
김태균이 들어가고 조금만 전력을 가다듬으면 무서운 팀이 될거 같습니다. ^^
BlogIcon 영심이~* 2011.08.17 11:50 신고 URL EDIT REPLY
저는 야구에 많은 관심이 있는 건 아니지만..
이렇게 응원하시는 거 보면 잼있더라구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BlogIcon popperMin Popper_Min | 2011.08.17 12:00 신고 URL EDIT
야구 관심없는 분들도 직접 야구장에 가시면 많이들 좋아하시더라고요. ^^
응원분위기에 취에 놀다보면 어느덧 야구에 빠지실거에요.
BlogIcon J.mom 2011.08.17 13:54 신고 URL EDIT REPLY
야구 보러가고 싶어요!!
저번에 처음으로 가봤는데...너~~무 재밌었어요!!
날씨 좋을때 또 가보려구요~^^
잘 보고 가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by 아내-
BlogIcon popperMin Popper_Min | 2011.08.17 14:07 신고 URL EDIT
야구장 매일 가고 싶은데 저도 올해는 한번도 못갔네요.
날씨 좋을때 저도 꼭 가야겠어요. 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
BlogIcon 조조 2011.08.17 17:42 URL EDIT REPLY
야구 즐겁게 보고있습니다~ㅎㅎ
기아팬인데 요즘 기아가 힘을 못쓰네용 ㅜㅜ
언제 응원하러 가야겠습니다 ~
BlogIcon popperMin Popper_Min | 2011.08.17 17:53 신고 URL EDIT
기아팬분들이 많이 오셨네요. ^^
기아팬분들한테 썩 좋지 않은 포스팅이었는데..ㅡㅡ;;
오늘도 재밌는 경기 기대할게요. ㅎㅎ
뚱꼬마눌 2011.08.17 18:20 URL EDIT REPLY
팝퍼민님 ㅋㅋ

야구장 같이 갑시당 ~~~~ ㅋㅋㅋㅋㅋㅋ *^^*
BlogIcon popperMin Popper_Min | 2011.08.17 19:18 신고 URL EDIT
같이가요. *^^*
뚱꼬마눌 | 2011.08.17 23:26 URL EDIT
하하 *^^* 좋아요 ㅋㅋㅋㅋ
BlogIcon popperMin Popper_Min | 2011.08.18 00:17 신고 URL EDIT
*^^* 꼭 한번 가야겠네요. ㅎㅎ
BlogIcon spidey 2011.08.17 22:26 신고 URL EDIT REPLY
오!! 기아가 심상치 않군요!!
BlogIcon popperMin Popper_Min | 2011.08.17 23:04 신고 URL EDIT
기아가 부상선수들의 공백으로 힘이 많이 빠진거 같네요.
BlogIcon 별이~ 2011.08.18 00:48 신고 URL EDIT REPLY
요즘에 롯데 팬으로써 너무 좋아요.
행복한 저녁 되세요^^
BlogIcon popperMin Popper_Min | 2011.08.18 07:16 신고 URL EDIT
요즘은 롯데팬으로 살맛나네요. ^^
별이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ㅎㅎ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